Home 리뷰 30대가 타기에 좋은 차 벤츠 e 클래스

30대가 타기에 좋은 차 벤츠 e 클래스

Date

Category

사람들이 말하는 똥차가 가고 벤츠가 온다. 자전거에서 우는 것보단 벤츠 안에서 우는 게 낫다 이런 말처럼 사람들 인식에 벤츠는 매우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차다.

그래서 이번에 리뷰할 차는 벤츠 그 중에서도 e클래스이다.

내차는 아니고 엄마차다. 4년 정도 주말마다 내가 타고 다니며 느낀 후기를 말하겠다.
장점은 30대가 타기에 적절한 이미지의 차 이다. 이 말이 잘 이해가 안가신다면,
벤츠 s 클래스 e클래스 c클래스를 비교해서 E클래스가 왜 30대에게 좋은지를 써보겠다.

우선 s클래스

벤츠 세단 시리즈 중 가장 비싼차다. 나도 뒤에 한번 타봤는데 진짜 좋다. 다만 30대인 내가 이 차에서 내리면 딱 2가지로 보인다.
운전기사 혹은 부모님차 몰고 나왓네. 부모님 차 몰고나왓네는 솔직히 금수저라는 좋은 이미지라도 있는데 운전기사 처럼 보이면 개똥망이다. 그래서 s 클래스는 안좋다.

그럼 C 클래스는 어떤 이미지인가.?

30대인 내가 c 클래스 차에서 내린다. 99% 카푸어 처럼 보인다. 차라리 젊은 30대 여자가 내리면 50 대50 비율로 술집여자 혹은 부잣집 며느리 이렇게 나뉘어 진다. 하지만 젊은 남자는 99%라는 높은 확률로 카푸어처럼 보인다. 부잣집 아들래미는 r8, amg 시리즈 이런거 탄다.

자 그럼 왜 E클래스냐. E클래스를 구매하는 사람들은 운전기사를 채용할 정도의 재력을 가진 사람이 아니다. 그래서 젊은 내가 내려도 운전기사처럼은 안보인다. 부모님 차인가? 생각할순 있는데 그건 뭐 어떠냐 금수저의 이미지는 좋은거다.

그럼 e클래스는 카푸어 처럼 안보이냐? C클보다는 1~2천만원 정도 더 비싼데, 카푸어는 어차피 벤츠라는 차를 구매 하면 되는 거라서 굳이 1,2 천만원 더 주면서 무리를 할 필요가 없다. 그래서 카푸어로 보이는건 c클래스에 한정되어 있다.
두번째로 c 클은 bmw3시리즈와 더불어 양카 이미지가 더 강하다. 그렇기 때문에 30대라면 e클래스가 가장 적절하다.

이제 이클래스의 단점을 써보겠다. 에어컨 모드가 구리다. 내가 생각하는 간지는 고급차에서 반바지 슬리퍼 신고 내릴때 이다. 뭔가 다 차려입고 고급차에서 내리는 것보단 츄리닝 같이 프리한 모습으로 고급차에서 내릴 때가 가장 부티나 보인다고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e클래스를 여름에 탈때는 무조건 슬리퍼 신고 운전하는데 덥다보니 발에 땀이 난다. 그래서 에어컨을 아래쪽과 윗쪽 동시에 나오는 모드를 하고 싶은데 e클래스에는 이게 없다. 발만 틀면 위쪽이 덥고, 위에만 틀면 발이 덥다. 이게 여름에 운전할 때 가장 안좋다.

두번째는 실내 디자인이 구리다. 실내 센터페시아를 보면 전화번호 버튼이 있는데, 디자인 적으로 봤을 때 개구리다. 전화를 누가 이 버튼 누르면서 한다고 이걸 해놨는지, 디자이너는 철퇴로 맞아야한다.

엄마한테 다음번에 차를 또 산다면, 벤츠를 또 살꺼냐, 아니면 무엇을 사고 싶느냐 물어봤다. 엄마는 일말의 고민도 없이

포르쉐를 타고 싶다고 했다. 아빠가 좀더 고생을 더 하셔야겠다. 아빠한테 돈 더 많이 벌라고 엄마랑 같이 닥달을 해야겠다.

그럼 20000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취업준비] – 롯데하이마트 합격자소서 ux직무

1. 지원동기 : 지원동기를 구체적으로 기술해주세요. 왜 롯데하이마트에 지원했는지를 물어보는 문항이다....

[취업준비] – 인성검사 합격하는 법

인성검사는 3가지만 기억하면 된다. 1. 일관성 2. 솔직하게 풀어야하지만, 너무 솔직할 필요는 없다.

[취업준비] – 롯데닷컴 (현 롯데e커머스) 합격자소서 UX직무

롯데닷컴에서 요구하는 인재 키워드는 도전, 열정, 창의, 대인관계, 전문성, 고객지향성, 창의적 인재, 책임감, 팀워크 (조직력 협력) 고객중심, 창의혁신,...

[취업준비] – 면접의 전략

면접 연습 안해도 한번에 되던데요?  취업이 안되면 이런 말들이 자꾸 귀에 맴돈다.

[취업준비] – 샘표식품 면접 후기 경영기획 직무

샘표는 원데이 면접을 한다.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젓가락 면접을 본다. (젓가락면접은 왜보는진 모르겠다. 근데 질문하니깐 이거 대답...

Recent posts

(프로이직러들이 봐야할) 나는 좋은 회사를 다니고 있을까?

겉으로 봤을 때 마냥 좋아보이던 우리 회사의 이미지와 일하면서 느끼는 회사의 실체(?)는 매우 달랐다. 아무리 갓소기업이라 칭해지는 곳도...

내일 면접인 회사가 별로라는 소문이 많던데, 면접 가지말까요?

예전에 현대 자동차 1차 면접을 갔을 때 여자 인사팀장님이 "인터넷에 우리 회사 군대 같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ㅎㅎ" 하시며 현대자동차가 평가절하 되는게 안타깝다고...

[취업준비] – intro

현재, 나의 직업은 노예다. 백수 때는 제발 아무 회사라도 들어가길 기도했는데, 지금은 백수시절 맨날 쉬던 때를 그리워한다.

[취업준비] – 서류 통과에 가장 중요한 건 무엇?

오늘도 또 탈락의 문자를 받았다. 서류에서만 38번째 탈락이다. 회사에서 죄송하다며 탈락 문자를 보내주는데, 정말 죄송한건지도 모르겠다.. ㅠㅠ 형식적인 것 아니냐??? 이...

[취업준비] – 이력서 쓸 때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tip – PC속 포스트잇 메모장 (sticky note)

서류 작성할 때마다 더이상 네이버 한자 사전을 켜지 말자!! 자소서 쓰기도 귀찮은데, 자소서 항목까지 가려면 학점, 자격증 번호, 취득 날짜 등 많은 정보를...

Recent posts